2019/02 5

[스크랩] 부산방범창 방충망 신다대 복도식창문 아파트 격자방범창 친환경 기능성 미세방충망 설치 시공입니다.

부산방범창 미세방충망 신다대 복도식 창문형 아파트 격자방범창 미세방충망 설치 시공 방문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는 알루미늄 기본형망을 제거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기능성 친환경 미세방충망을 교체작업 하였고, 복도창문 튼튼하고 견고한 격자방범창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스크랩] 부산방범창 미세방충망 진해구 남문동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저층 격자방범창 미세방충망 시공

부산방범창 미세방충망 진해구 남문동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1층 격자방범창 과 미세방충망을 전체 시공작업 의뢰로 방문하여 작업하였습니다. 격자방범창 설치시공후 실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미세방충망은 미세날벌레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고섬유 방충망으로 한..

[스크랩] 부산방충망 정관 한진해모로 안방욕실 프로젝트롤방충망 설치 작업입니다.

부산방충망 홈지키미 입니다. 정관 한진 해모로 아파트 안방 욕실에 올리고 내리는 상하식 프로젝트롤방충망 설치후 작동 모습입니다. 한진해모로 방충망 샷시 제작도 같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방충망샷시가 작동이 잘안되시는분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부산방충망 방범창은 홈지키미..

부산방범창 당감동 빌라 2층 격자방범창 침입방지 목적 설치 완벽시공

부산방범창 전문 출장 시공 홈지키미 입니다. 진구 당감동에 위치한 빌라 2층에 살고 계시는 댁에 튼튼하고 견고한 격자방범창을 시공 문의로 튼튼하게 설치 작업 해드렸습니다. 일반 기본 방범창보다 견고하고, 설치후 아파트 창문 미관을 해치지 않아 요즘 방범창 설치 의뢰가 많이 있..

부산방범창설치~ 정관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 튼튼하게 시공 작업하였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부산방범창설치 시공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서 튼튼하게 작업시공해드립니다. 오늘은 정관신도시에 위치한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저층 격자방범창 시공입니다. 방범창 사이즈는 4일전에 실측하여 현장 아파트에 2차 방문하여 작업합니다. 방범창 시공후 ..